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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on Ago 1, 2019

자바 테트리스 예제

우리의 Tetrominoes를 표시하려면, 우리는 스윙 JPanel인 보드를 만들 필요가있다. 너비와 높이를 정의합니다. 그런 다음 게임을 애니메이션하기 위해 javax.swing.Timer를 사용하여 정의 주파수에서 호출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메서드 작업을 수행하여 인터페이스 ActionListener를 구현합니다. 따라서 보드 클래스는 스윙 API에서 ActionListener 인터페이스를 구현해야 합니다. 우리의 테트리스 게임의 렌더링은 페인트 방법으로 이루어집니다. 플레이어와의 상호 작용을 관리하려면 KeyAdapter 클래스를 확장해야 하는 자체 키 리스너를 추가해야 합니다. 이러한 루프의 경우 coordsTable에서 좌표 값의 한 행을 테트리스 조각의 coords 배열에 넣습니다. 서수() 메서드의 사용을 기록합니다. C++에서 열거형 형식은 기본적으로 정수입니다. C ++와 달리 Java 열거형은 전체 클래스이며 ordinal() 메서드는 열거형 개체에서 열거형 형식의 현재 위치를 반환합니다. newPiece() 메서드는 새 테트리스 조각을 만듭니다. 조각은 새로운 임의의 모양을 가져옵니다. 그런 다음 초기 curX 및 curY 값을 계산합니다.

우리가 초기 위치로 이동할 수없는 경우, 게임은 끝났습니다 – 우리는 밖으로 위로. 타이머가 취소되고 상태 표시줄에 문자열위에 게임이 표시됩니다. 셰이프 클래스는 테트리스 조각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추가, 당신은 유튜브에 라이브이 테트리스 게임을 만들 수있는 튜토리얼을 볼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은 3 부분에 있습니다. 보드가 만들어지고 컨테이너에 추가됩니다. start() 메서드는 테트리스 게임을 시작합니다. 좋은 하루. 내가 만든 포크는 테트리스 게임에 추가 기능을 추가하고, 그것으로 당신은 이동 블록의 이론적 위치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 내가 쓴 코드에서 뭔가를 배울 거 야, 나는 또한 내 자신의 테트리스 게임을 만들고 있어.

맥매스터 대학에서 소프트웨어 공학 학생으로, 나는 내 과제 중 하나에 대한 프로젝트 (테트리스)와 함께 작업하기로 결정했다. 주요 작업은 지정된 지침에 따라 소스 코드를 문서화하는 것입니다. 제안된 의견과 문서를 수정하고 이러한 변경 내용을 현재 프로젝트와 병합할 수 있기를 기대했습니다. 놀랍게도 GitHub Gist에서 끌어오기 요청을 만들 수 없습니다 때문에 주석으로 이것을 보내고 있습니다. 내가 제안하는 변경 사항은이 프로젝트에서 내 공개 포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테트로미노 열거형에는 7개의 테트리스 모양 이름과 NoShape라는 빈 모양이 있습니다. 테트리스는 떨어지는 블록 퍼즐 게임이라고합니다. 이 게임에서, 우리는 테트로 미노라는 일곱 가지 모양이 있습니다. S자형, Z자형, T자형, L자형, 선형, 미러L형, 정사각형자형. 이러한 각 모양은 4개의 사각형으로 형성됩니다. 모양이 보드 아래로 떨어지고 있습니다. 테트리스 게임의 목적은 모양을 이동하고 회전하여 가능한 한 많이 맞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행을 형성하는 데 성공하면 행이 파괴되고 우리는 점수를 매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밖으로 위로 때까지 테트리스 게임을 재생합니다. removeFullLines() 메서드 내부에서 보드의 모든 행 사이에 전체 행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하나 이상의 전체 줄이 있으면 제거됩니다. 전체 줄을 찾은 후 카운터를 늘립니다. 전체 행 위의 모든 줄을 한 줄 아래로 이동합니다. 이 방법으로 우리는 전체 라인을 파괴. 주의, 우리의 테트리스 게임에서, 우리는 소위 순진한 중력을 사용합니다. 즉, 사각형이 빈 간격 위에 떠 있을 수 있습니다. Tetris.java 파일에서 게임을 설정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게임을하는 보드를 만듭니다.

상태 표시줄을 만듭니다. Tetrominoes를 디자인하려면 2개의 필드가 있는 Java 열거형(하나는 coords용이고 하나는 테트로미노의 색상용)을 사용합니다. 이제 스윙 및 Java 2D API로 Java에서 만든 테트리스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테트리스에 대 한이 디자인은 다소 이러한 목적을 위해 단순화, 비록 최종 결과 실제로 테트리스의 합리적으로 기능적인 게임. 또한 이러한 메모와 함께 제공되는 Java 코드는 완전히 테스트되지 않았으며 반드시 엄격한 표준에 따라 설계되지는 않습니다. 스페이스 키를 누르면 조각이 아래쪽으로 떨어지릅니다. 우리는 단순히 그것이 다른 타락 한 테트리스 조각의 바닥 이나 상단에 도달 할 때까지 조각을 한 줄 아래로 드롭하려고합니다. 테트리스 조각이 떨어지는 것을 끝내면 조각이 호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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