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Menu
TwitterRssFacebook
Categories Menu

Posted by on Ago 2, 2019

java 별찍기 예제

Java는 포인트 및 사각형에서 작동하는 여러 가지 메서드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번역은 moveRect와 동일한 효과를 가지지만 사각형을 인수로 전달하는 대신 점 표기법: 준비됨을 사용합니다. 기본 클래스 정의부터 살펴보겠습니다. Java 소스 코드를 만드는 데 사용한 텍스트 편집기를 열고 다음을 입력합니다(상위 및 소문자 문제 기억): 예를 들어 Motorcycle 클래스와 함께 작업을 수행하려면 해당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만들고 해당 클래스와 함께 플레이해야 합니다. 이 클래스를 사용하는 별도의 Java 애플릿 또는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거나 이 클래스에 main() 메서드를 추가합니다. 단순성을 위해 후자를 해 봅시다. 나열 2.2는 오토바이 클래스에 추가할 main() 메서드를 보여 주입니다. 이 메서드를 마지막 닫는 중괄호(}) 바로 앞에, startEngine() 및 showAtts() 메서드 아래에 오토바이.java 소스 파일에 추가하려고 합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호출로 인해 조작되는 요소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000개의 요소가 있는 배열에서 GetLongArrayElements()를 호출하면 최소 8,000바이트(각 긴 요소 1,000개 * 8바이트)의 할당 및 복사본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ReleaseLongArrayElements()로 배열의 내용을 업데이트할 때 배열을 업데이트하려면 8,000바이트의 다른 복사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최신 GetPrimitiveArrayCritical()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이 사양은 JVM이 전체 배열의 복사본을 만들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필요한 클래스를 가져옵니다. 그 중 세 가지가 있습니다: 그래픽, 글꼴 및 색상. 세 가지 모두 java.awt 패키지의 일부입니다. 이러한 클래스를 가져올 줄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라인은 실제 클래스 정의 전에 프로그램의 상단에 이동 : 차량 아래? 어떻게 두 클래스에 대한 : 사람 전원 차량과 엔진파워 차량은? 엔진파워차량은 엔진이 있기 때문에 차량과 다르며, 엔진 정지 및 시동, 일정량의 가솔린과 오일, 그리고 엔진이 작동하는 속도 나 기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람이 구동하는 차량에는 사람들의 움직임을 차량 모션 페달로 변환하는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그림 2.3은 지금까지 가지고 있는 내용을 보여줍니다. box1과 box2가 동일한 개체에 대한 별칭이므로 한 변수에 영향을 주는 변경 내용도 다른 변수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이 예제에서는 사각형의 네 면 모두에 50을 추가하여 모서리를 위로 50으로 이동하고 높이와 너비를 100으로 늘립니다.

이 정의는 다른 프로그래머가 정의할 수 있는 다른 클래스 Circle을 차별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정의된 네임스페이스가 클래스에 통합되기 때문에 이 변경이 수행됩니다. 따라서 클래스는 지오메트리가 됩니다. 서클. 코드의 첫 번째 줄에는 Java가 정의를 공유하는 방식인 import 문이 표시됩니다. 메서드 code>getArea 가져온 네임스페이스 calc.math의 정의 pi를 사용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로컬 참조는 JNI 함수에서 반환되는 모든 개체에 대해 만들어집니다. 예를 들어 GetObjectArrayElement()를 호출하면 배열의 개체에 대한 로컬 참조가 반환됩니다.

목록 8의 코드가 매우 큰 배열에서 실행될 때 사용되는 로컬 참조 의 수를 고려하십시오. 글쎄, 그들은 여기에 주요 배우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지금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클라이언트와 서버 통신 간에 JSON 개체로 래핑되는 간단한 POJO 클래스 Student를 갖습니다.

Centro per un Futuro Sostenibile via Tacito, 84 00193 Roma tel. +39 06 90288228